뽐뿌

구입개통수령 입니다.

북마크 아이콘

휴대폰(스마트폰) 구입/개통/배송/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.
질문글은 [휴대폰질문]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   번호     글쓴이  제목 등록일 추천    조회   
notice
 관리자3
  [필독]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.- 2010년 2월 24일 13/10/24 0 4324677
notice
 관리자5
  구입개통수령 글쓰기 횟수 변경 안내 (업데이트: 22년 6월 22일)  28 21/03/11 6 11308
 
  뽐뿌최강조건@KT번이,기변_최대지원금+추가할인@퀵/택배@[*5G대박특가=S22/Z플립3/S21/노트20/아이폰13,12=0원/SE3/S20FE 2022=0원/A52s=0원/A53/점프2/Z폴드3/현금완납폰/폴더폰][*LTE특가0원=A32/A23/A12/아이폰11_2022][선배송_받고개통/전국택배/무료퀵][재구매율1위/고객만족우수판매대리점] 22/06/23
316259   노트20 크트기변 구매잘하고 왔어요 00:27:24 50
316258   부산 강서구 ㄹㄱㅇㄷ S22후기  1 22/07/03 84
316257   성북구 친절명소 Z플립2 구입했네요  1 22/07/03 144
316256   인천 산곡동 성지 후기 남깁니다  2 22/07/03 116
316255   인천 작전동에서 S22 잘 바꿨네요ㅎㅎ  2 22/07/03 185
316254   서울양천구 신정역  2 22/07/03 168
316253   용인 성지 구매 s22울트라 (신갈동)  2 22/07/03 305
316252   용인 신갈동 성지 s22플러스 구매 솔직한후기.  2 22/07/03 261
316251   강서구 마곡 주말 잘 바꾸고 온 리얼 후기  2 22/07/03 298
316249   평택 ㄴㄹㄱㅍ ㅅㅋㄱㅂ 구매했습니다  5 22/07/03 353
316248   김해 장유 율하 말장난 없는 가게  3 22/07/03 518
316247   서울 송파 석촌 cuㅅㅊㄱㅂㄹㅈ ㅋㅌㄱㅂ 플립3 폴드2구입  6 22/07/03 474
316246   천안 ㄷㅈㅇ 성지 찐후기  4 22/07/03 419
316245   서울 은평 연신내역 ㅁㅌㄹ s22ㅅㅋㄱㅂ빵집이랑 플립3 16잘 다녀왔네요.  6 22/07/03 1 - 0 540
316243   천안 쌍용동 성지 좋네요  2 22/07/03 278
316242   영등포 성지에서 S22 개통 잘하고 갑니다!!  13 22/07/03 932
316241   남양주에서 폰 개통하고 갑니다  15 22/07/03 447
316240   천안 쌍용동 휴대폰성지 찐저렴 후기 및 주말시세표 공유  2 22/07/03 459
316239   송파 잠실 ㅈㅈㅊ s22 부모님 졸업시켜드렸네요  9 22/07/03 581
316238   군포 당동 S22 화이트 차비 졸업  6 22/07/03 506
316237   용인 죽전 CU S22 , S22+ 2대 개통했습니다  8 22/07/03 435
316236   원주 ㅌㅇㅌㅅ 구입 후기  2 22/07/03 376
316235   평택 ㄴㄹㄱㅍ 구매후기  3 22/07/03 333
316234   남양주 ㅅㅇㅊ 너무 좋네요  3 22/07/03 512
316233   평택 ㄴㄹㄱㅍ ㅅㅋㄱㅂ 구매후기 올려요  2 22/07/03 324
316232   대전 둔산동 찐성지 생겼네요  47 22/07/03 1 - 0 634
316231   반곡동 메가박스 구매 후기입니다  3 22/07/03 313
316230   분당 판교 ㅅㄱㅇ 노트20 ㅅㅋㄱㅂ 2 Z플립3 ㅅㅋㄱㅂ16 맛나게 타고옵니다~ 일요일 좋내요 ^^  7 22/07/03 648
316229   파주 운정 ㄱㅇㅇㅈㄷ 검색해서 다녀옴 아이폰13 ㄹㄱㅂㅇ 선약개통  4 22/07/03 501
316228   송파 문정 7월 첫주말부터 대란 탑승후기  28 22/07/03 851

휴대폰업체뽐뿌상담실 아이콘휴대폰 구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
휴대폰업체 아이콘   7월 4일자 전국 3사 대란 가격 공지 [ 갤럭시S22 특가 ] 00:04:24 8
휴대폰업체 아이콘   7월 4일 뽐뿌 성지 가격 [전국 성지 좌표 공유] 00:02:54 12
휴대폰업체 아이콘   [전국 전지역] 당특일가 성지 가격 성지 좌표공유 22/07/03 4
 -새로고침  -다음페이지  
1 2 3 4 5 6 7 8 9 10 다음